본문

본문 내용

한국배구연맹 CI(Corporate Identity)

한국배구연맹 CI(Corporate Identity)
CI의 컨셉은 V-리그의 발전과 도약을 상징하여 비상하는 배구공으로 형상화 했고,
의미는 심볼 중앙에 위치한 3개의날개는 연맹, 구단, 유관기관을, 테두리를 이루는 6개의 “V”고리는 선수들을,
심볼 내부에 보여지는 3개의 흰색 “V”는 팬, 언론, 스폰서를 상징합니다.
이러한 조형은 연맹, 구단, 유관기관의 유기적인 활동으로 “V-리그"를 운영하며,
6명의 프로배구 선수들이 펼치는 Variety하고 역동적인 "V-리그“ 경기를 통해 “가치(Value)"를 창조하고,
이 가치를 팬, 언론, 스폰서에게 제공하는 한국배구연맹의 역할 및 가치를 표현합니다.

한국배구연맹 슬로건

한국배구연맹 슬로건
한국배구연맹의 슬로건인 “Bravo KOVO”는 대한민국 배구를 대표하는 스포츠단체로서 프로배구를 통해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연맹의 커뮤니케이션 문구입니다.

팬들의 즐거움이 높아지기를 응원합니다! 프로배구의 감동이 커지기를 희망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프로배구와 한국배구연맹의 위상이 올라가기를 외쳐봅니다!
“Bravo KOVO!”

V-리그 BI(Brand Identity)

V-리그 BI(Brand Identity)
프로배구 선수의 동작을 현대적인 조형으로 표현하여 “V-리그”의 정체성과 프로배구 경기의 역동성을
표현하였으며, 프레임을 벗어난 사람의 조형을 통해 기대 이상의 가치와 배구 경기 이상의 다양한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하는 “V-리그”의 매력을 표현하였습니다.
BI의 일관성을 유지하되 대회별 엠블렘 Flexible Identity System을 통해 각 대회별 개성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게끔 하였으며, “V-리그”의 다양성을 표현하였습니다.

V-리그 슬로건

V-리그 슬로건
V-리그의 슬로건인 “Variety League”는 프로배구를 통해 팬들이 다양한 즐거움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V-리그의 매력을 메시지로 표현한 V-리그의 커뮤니케이션 문구입니다.

젊고, 친근하고, 즐겁고, 재미있는 V-League!
팬들은 설레는 기대감을, 구단은 다양한 마케팅을, 선수는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V-League!
짜릿함과 환희가 있는, 감동과 반전이 있는, 생생함과 진지함이 있는 “Variety League! V-League!”

빠른 이동메뉴